스티커북 키즈에코 아이들 최고 친구



안녕하세요~ 

오늘 제가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 중에서 

흔하지만 신박한? 그런 걸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. 

이름은 스티커북 키즈에코인데요! 가격도 저렴하고 

아이들이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이만한 게 없을 것 같아요!ㅎㅎ 




지금부터 하나하나씩 스티커북 키즈에코에 대해 

소개해 드릴게요.



일단 저희 아이는 스티커북 이런걸 

굉장히 좋아하는 아이이긴 했어요. 


하지만 오랫동안 한 장난감을 가지고 놀다보면 

뭐든 흥미가 떨어지기 마련이잖아요. 

어른들도 그러는데 어른보다 

집중력이 떨어지는 아이들은 오죽할까 싶었어요ㅠㅠ 


그래서 최근에 스티커북 키즈에코를 사줬는데 

일단 어린 아이들의 우상인 뽀로로가 많아서ㅋㅋ 

아이들이 안 좋아할래야 안 좋아할수가 없더라구요!



그리고 저희 아이는 평소에도 

말이 많고 주위가 좀 산만한 아이인데요 


그래서 식당에 가도 막 돌아다니고 

대중교통을 타고 막 소리지르면서 뛰어다녀서 

여간 골치아픈 게 아니었답니다. 


그런데 스티커북 키즈에코을 사준 뒤로부터는 

공공장소에서도 이것만 있으면 진짜 초 집중해서 

가만히 놀기 때문에 골치아픈 경험이 사라졌어요 ㅋㅋ 

무엇보다도 이 장난감 자체가 가벼워서 

휴대성이 좋다는 게 장점인 것 같더라구요ㅎㅎ



자동차, 동물, 한글공부까지 가능하기 때문에

아이들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. 

저는 요즘에 아이가 계속 '이게 뭐야' '저게 뭐야' 물어봐서 

한글왕 뽀로로로 사줫어요! 이거 덕분인지는 모르겠지만 

요즘 아이가 하루가 다르게 말할 수 있는 단어가 늘어나고 있어서 

너무너무 뿌듯하답니다ㅠㅠ



또 아이가 흥미를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기도 

하지만 스티커 자체가 얇고 잘 찢어지는 

그런 스티커가 아니라 붙이기도, 떼기도 쉬운 

그런 스티커 재질이예요. 


그래서 계속 아이가 붙었다가 떼었다가 하더라도 문제 없구요! 

스티커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서 계속 갖고 놀아도 

지루하지 않다는 게 큰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했습니다. 

아이가 창의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, 

그리고 공부에 재미를 붙이게 하는 것도 

부모의 역할을 큰 것 같아요.



아이들이 창의적으로 직접 꾸미면서 집중력도 높이고 

상상력도 높이는 그런 스티커북이라서 

저는 요리편이랑 안전편도 같이 사줄까 생각하고 있어요. 


언젠가 저희 집이 스티커북 키즈에코로 도배가 

될 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요^^; 

아무튼 제가 스티커북 키즈에코 

구매한 주소도 함께 알려드릴테니까 

할인된 가격에 아이 장난감 하나 장만해 보시는 건 어떨까 싶어요!! 


이상으로 글 마칠게요. 도움되는 정보이셨기를 바랍니다~~


스티커북 알아보러가기


+ Recent posts